니시노 카나 - Bedtime Story (180907 뮤직스테이션)


일본의 솔로 여가수 니시노 카나(西野カナ)는 1989년생입니다.
여러 히트곡이 있으며 노래를 발매하면 음원순위도 좋습니다.

 

 

 

2010년에 발매된 정규앨범 to LOVE는 70만장이 넘게 팔렸을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노래 중에선 Best Friend, 会いたくて 会いたくて, もっと…, Dear…, if, 君って가 유명합니다.
니시노 카나의 정규앨범 제목에는 무조건 LOVE가 들어가는것도 특징입니다.


그동안 니시노 카나의 라이브 무대 영상을 올려드렸었는데요.
오늘 올려드릴 영상은 9월 7일 뮤직스테이션에 출연하여 Bedtime Story를 부른 영상입니다.
9월 12일에 발매된 싱글 34집 Bedtime Story입니다.
참고로 이번 엠스테무대가 첫공개 무대입니다.
아이러브유 이후 5개월만에 발매된 싱글로 오리콘 7위를 기록했습니다.
순정만화가 원작인 실사화 영화 3D 그녀 리얼 걸의 주제가입니다.(3D彼女 リアルガール)
3D 그녀 리얼 걸은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었습니다.
아무튼 영화는 9월 14일 개봉하였고 나카죠 아야미가 주연을 맡았는데요.
아쉽게도 흥행에는 실패하였습니다.
이 날  뮤직스테이션에는 나카죠 아야미가 출연하여 니시노 카나의 라이브를 응원하였습니다.
라이브 상태는 그냥 무난한 것 같습니다.

 

 

 


니시노 카나는 그동안 여러 드라마와 영화의 주제가를 맡아왔습니다.
히로인 실격의 주제가였던 トリセツ(토리세츠)가 정말 유명하죠.


신곡 Bedtime Story은 2만 3천장이상이 팔렸습니다.
아무래도 일본도 음반시장이 많이 안좋아졌는데요.
렌탈 순위는 좋더라구요.
그래도 니시노 카나라서 그런지 음원순위도 나쁘지 않습니다.
참고로 모든 노래는 본인이 직접 작사를 하고 있습니다.
역시 니시노 카나 노래는 비슷비슷한 면이 있지만 그게 또 가볍게 듣기 좋아요.


니시노 카나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한 베스트앨범이 발매될 예정입니다.
Bedtime Story은 2종류로 발매될 베스트앨범 중에 Love Collection2 〜mint〜에 수록됩니다.
판매량은 10만장이라도 넘었으면 좋겠습니다.

 

 

 

올해는 홀투어도 했었고 얼마전 10주년 아레나투어가 끝났습니다.
내년에도 Kana Nishino Love Collection Live 2019 아레나투어를 한다고 합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