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퓸(Perfume) - Let Me Know (180812 CDTV)

 

TBS의 음악방송 CDTV(COUNT DOWN TV)에 출연한 걸그룹 퍼퓸(Perfume)입니다.
여러 코너 중 CDTV ARTIST FILE에 출연하였습니다.

 

 

 

퍼퓸(Perfume)은 AKB48, 노기자카46, 모모이로 클로버Z와 함께 일본에서 손에 꼽히는 걸그룹입니다.
2008년부터 홍백가합전에도 계속 출장하고 있습니다.
ポリリズム(폴리리듬), ワンルーム・ディスコ(원룸디스코), FLASH 등의 히트곡이 있습니다.
올해 3월 싱글 無限未来(무한미래)를 발매하며 활동한 퍼퓸입니다.
8월 15일 발매된 정규 앨범 Future Pop은 오리콘 1위를 기록했습니다.
2년만에 발매되는 정규앨범인데요.
누적판매량은 10만장을 돌파하였습니다.
앨범 판매량은 많이 줄었지만 그래도 렌탈차트에서는 상위권을 유지중입니다.

 

 


CDTV에서 부른 Let Me Know는 이 앨범의 수록곡입니다.
생각보다 일렉트로니카 느낌은 나지 않네요.
전 개인적으로 퍼퓸 노래는 빠른 비트의 노래를 좋아해서 이 노래는 그냥 무난하다고 생각합니다.
중독성이 있진 않네요.

 

크게 히트는 못치겠어요.

근데 도입부는 마음에 들어요.

 


안무는 역시 쉽지 않네요.
퍼퓸 안무는 대놓고 어려운 안무도 많은데 쉬워보이는 안무도 세명의 합이 중요해서 어려워요.


그런데 CDTV 무대 정말 예쁘네요.


2019년에는 아시아 북미 투어를 앞두고 있는 퍼퓸(Perfume)입니다.
아시아 투어는 2014년 이후 약 4년만에 개최됩니다.
2014년에 내한공연을 개최하기도 했었죠.
(Perfume FES!! 2014 대체 WORLD TOUR 3rd)
작년에 북미투어를 했었는데 또 북미투어를 하네요. 반응이 좀 있었나봐요.

 

한편, 퍼퓸은 Perfume 7th Tour 2018 「FUTURE POP」 아레나투어를 개최중입니다.
9월 21일 메이저 데뷔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12월 31일 카운트다운 라이브도 한다네요.

 

 

 

일본 가수 노래 영상 올려드리는 호원이의 관심사입니다.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