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혼유성군 1화 시청률 7.3% 기록!

 

일드 굿닥터 후속으로 방영이 되는 후지테레비 목요드라마 황혼유성군입니다.
굿닥터가 두자리수 시청률을 기록하였기 때문에 시청률 부담이 될 것 같은데요.

 

 

 

 

황혼유성군 1화 시청률이 7.3%를 기록했습니다.
(黄昏流星群- 人生折り返し、恋をした -)
배우 사사키 쿠라노스케가 주연을 맡은 황혼유성군 1화는 15분 확대방송되었습니다.
시청률이 조금 아쉽네요.


나카야마 미호, 후지이 류세이, 이시카와 렌, 아소 유미, 야기 아키코 등이 출연하는 드라마입니다.
채널J를 통해 한국에서도 방영이 될 예정입니다.


사사키 쿠라노스케는 1968년생으로 사슴남자, 절대남친,
비밀, 나와 스타의 99일, 날씨언니, 제로의 진실, 괴도 야마네코
병아리, 나의 위험한 아내, 파이널 컷 등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조연으로도 자주 나와서 익숙하실 텐데요.


황혼유성군은 사사키 쿠라노스케의 첫 러브스토리 주연작입니다.
그러고보니 후지테레비 연속드라마 첫주연이기도 하다네요.
히라이 켄이 주제가를 맡았습니다.(half on me)

 

 

 

히로카네 켄시의 만화가 원작입니다.
인생의 황혼기에 접어든 남자와 여자가 만나게 되어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부인이 있지만 좌천하게 되면서 운명의 여인과 만나게되는 불륜스토리입니다.
운명의 여성을 쿠로키 히토미가 연기합니다.

 

 


나카야마 미호는 딸의 약혼자와 사랑에 빠지게 되는 역할로 역시 막장이네요.
후지이 류세이는 아이돌 쟈니즈웨스트(ジャニーズWEST)의 멤버이기도 합니다.
소재가 좀 그렇지만 충분히 재미를 끌 요소이긴 한데 시청률이 오를 지 궁금하네요.
그래도 평균시청률 7~8%대는 유지해야 할텐데...

 

 

너무 바빠서 전 이 작품은 안보려고 합니다.


한편, 사사키 쿠라노스케는 영화 항공 모함 이부키, 마지막 사무라이에도 출연하여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짐승이 될 수 없는 우리, 도로케이, 리갈V, 슈츠, 대연애, 블랙 스캔들 등
많은 2018년 4분기 일드가 방영을 시작하였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일본 드라마를 보시나요?


일드 시청률 소식 전해드리는 블로거 호원이의 관심사입니다.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