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상대는 추첨으로 1화 시청률 2.8% 기록!


노무라 슈헤이(野村周平)는 아뮤즈 소속의 배우입니다.
1993년생으로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중입니다.

 

 

 

 

드라마 우메짱 선생, 35세의 고교생, 내가 있었던 시간, 프래자일,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저는 사랑하는 사이(코이나카)라는 작품을 통해 본 적이 있습니다.
해머세션!에도 출연했다고 하는데 기억은 안나네요.


영화 비리갸루, 수상한 그녀, 치하야후루, 테이이치의 나라에 출연했으며
11월 1일 비브리아 고서당의 사건수첩 영화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일드 시청률입니다.
10월 6일 첫방송된 드라마 결혼 상대는 추첨으로(結婚相手は抽選で)입니다.

2018/07/21 - [일본/연예계뉴스] - 노무라 슈헤이 결혼상대는 추첨으로 드라마 주연!


노무라 슈헤이의 후지테레비 드라마 첫주연 작품입니다.
와타나베 마유 주연의 언젠가 이 비가 그치는 날까지 후속으로 방영됩니다.
그리고 결혼 상대는 추첨으로 1화 시청률이 2.8%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토요일 밤에 방영되는 심야드라마로 소설이 원작인 결혼 상대는 추첨으로입니다.
타카나시 린, 오타니 료헤이, 사츠카와 아이미, 와카무라 마유미 등이 출연합니다.


언젠가 이 비가 그치는 날까지의 첫회 시청률은 2.9%였습니다.
이 시간대가 2016년에 신설된 시간대인데 그렇게 시청률이 좋진 않았었어요.
그런데 언젠가 이 비가 그치는 날까지가 워스트 기록이었는데
이것보단 시청률이 잘나와야 노무라 슈헤이 본인에게도 좋을텐데..걱정이네요.

 


결혼 상대는 추첨으로 주제가는 타카하시 유가 맡았습니다. (aquarium)
저출산 고령화에 따라 추첨으로 배우자를 결정하는 법이 제정되어
25세에서 39세의 독신 남녀가 추첨으로 짝을 만나게 되는데
여자에게 인기가 없는 오타쿠인 주인공의 이야기 그리고
저출산 고령화에 대한 현실 사회에 대한 내용을 다룬 드라마입니다.

 


앞으로 시청률이 올라야 할텐데요...

 

 

 

한편, 결혼 상대는 추첨으로 2화는 20분 늦게 방송될 예정입니다.
시청률이 떨어지겠지만 큰 타격이 있을 것 같네요.
노무라 슈헤이는 또한 드라마 엔도 켄이치와 쿠도 칸쿠로의 공부하겠습니다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