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N☆Tackey - 逆転ラバーズ (역전리버스 180720 뮤직스테이션)

 

쟈니스 사무소에는 아라시, 캇툰, 헤이세이점프 등 여러 그룹이 속해있습니다.
타키&츠바사(タッキー&翼)는 타키자와 히데아키와 이마이 츠바사로 이루어져있습니다.

 

 

하지만 타키앤츠바사가 해체하고 타키자와 히데아키가 연예계 은퇴를 한다는 사실을 전해드렸었습니다.

2018/09/13 - [일본/연예계뉴스] - 타키자와 히데아키 은퇴! 타키&츠바사 해체!


그리고 올해 타키자와 히데아키는 V6의 미야케 켄과 유닛을 결성하여 활동했었습니다.
KEN☆Tackey(켄타키)라는 유닛명으로 7월 18일 발매된 싱글 逆転ラバーズ(역전리버스)입니다.

2018/06/06 - [일본/연예계뉴스] - 미야케 켄 KEN☆Tackey 逆転ラバーズ 재킷사진! (타키자와 히데아키)


물론, 타키자와 히데아키가 연예계은퇴를 하였기 때문에 켄타키도 현재는 해체되었습니다.
9월 28일 뮤직스테이션 울트라페스가 마지막 무대였죠.
뭐, 어차피 이벤트성 활동이긴 했습니다.


아무튼 7월 20일 뮤직스테이션(MUSIC STATION)에 출연하여 부른 逆転ラバーズ 영상입니다.
쟈니스 사무소의 연습생들인 쟈니스 주니어들도 같이 출연하여 무대를 꾸몄네요.
켄터키 프라이드 치킨(KFC)의CM송으로도 쓰인 역전리버스 노래 영상입니다.

 

 


KEN☆Tackey(켄타키)의 역전리버즈는 3종으로 발매되어 오리콘 1위를 기록했습니다.
초동 10만장 이상을 판매하였고 누적 11만장을 돌파하였습니다.
어째 타키앤츠바사보다 판매량이 좋네요.
타키자와 히데아키의 가부키에 3년 연속 출연한 미야케 켄의 인연이 이렇게 이어질 줄 몰랐습니다.
역시 잘생겼네요.
특히나 30대 중반을 넘어섰는데 어려보입니다.

 


한편, 미야케 켄은 내년에 이치카와 에비조가 출연하는 가부키에 출연할 예정입니다.(라쇼몽)
또한 부타이 생쥐와 인간에도 출연중입니다.
참고로 타키자와 히데아키는 연예계 은퇴를 하지만 쟈니스사무소에서 후배양성을 할 예정입니다.

 

ユニット KEN☆Tackeyが 7月20日、ミュージックステーション(MUSIC STATION)に 出演して 歌った 逆転ラバーズ映像でした。
ブログを訪問してくださっ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