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wa (미와) - ヒカリヘ (180720 뮤직스테이션)

 


miwa(미와)는 싱어송라이터로 1990년생입니다.
트라이 스톤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소니뮤직을 통해 음반이 발매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꾸준히 싱글과 앨범을 발매하였고 올해 7월에는 베스트앨범 miwa THE BEST을 발매했습니다.
아쉽게 오리콘 1위는 하지 못했지만 앨범은 4.3만장이 넘게 팔렸습니다.
리우 올림픽 남자 수영 금메달리스트인 하기노 코스케와 사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올해 초에는 무도관 콘서트를 개최하였고
얼마전 miwa concert tour 2018-2019 “miwa THE BEST”투어를 시작한 miwa(미와)입니다.
그리고 최근에 트레이드 마크였던 긴 생머리를 아주 짧게 숏컷으로 잘랐습니다.


작년에는 사카구치 켄타로와 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의 주연으로 활약했었습니다.
홍백가합전에도 몇 번 출연했었는데요.
저는 Unchained Love, 結 -ゆい-, あなたがここにいて抱きしめることができるなら 등의 노래를 좋아합니다
그동안 울지 않기로 결심한 날, 수의사 두리틀, 새하얗다, 코우노도리, 민왕 주제가를 맡았고
블리치, 은수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주제가도 맡았었습니다.
miwa(미와)의 노래 중에 히트곡이라면 역시 chAngE와 ヒカリヘ(히카리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올려드릴 영상은 ヒカリヘ(빛으로)입니다.
2012년에 발매된 싱글 9집으로 리치맨 푸어우먼 주제가로 쓰였습니다.
리치맨 푸어우먼은 오구리 슌, 이시하라 사토미가 출연한 게츠쿠 드라마입니다.
참고로 miwa (미와)의 노래들은 국내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으실 수 있습니다.
ヒカリヘ(빛으로)는 오리콘 4위를 기록했었고 홍백가합전에서도 불렀습니다.
그리고 일본레코드협회 다운로드 밀리언도 기록했습니다.


7월 20일 뮤직스테이션은 베스트앨범 발매때문에 히트곡인 ヒカリヘ을 부른 것 같네요.
여름송 메들리라고 동방신기, 켄타키도 출연했습니다.
미야케 켄도 좋아하는 곡이라고 하네요.
 
한편, 10월 19일 뮤직스테이션은 2시간 스페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일본가수 라이브 영상 올려드리는 블로거 호원이의 관심사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2018/04/20 - [일본/연예계뉴스] - miwa (미와) 올타임 베스트앨범 발매예정!

2018/06/06 - [일본/음악영상] - miwa(미와) - 업데이트 (アップデート 180505 뮤직페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