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타 나나 졸업발표!

 

걸그룹 AKB48은 11월에 싱글 NO WAY MAN을 발매할 예정입니다.
HKT48의 미야와키 사쿠라가 센터를 맡았습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또 한명의 졸업소식입니다.
AKB48 10기생인 후지타 나나(藤田奈那)가 극장공연에서 졸업을 발표하였습니다.
카토 레나, 이리야마 안나 등이 속한 10기생입니다.
하지만 현재 이리야마 안나는 멕시코로 유학을 간 상태입니다.
그리고 같은 10기생이었던 이즈타 리나는 BNK48로 이적하였고 아베 마리아는 TPE48로 이적했습니다.
여러모로 쓸쓸한 상태인데 후지타 나나가 졸업을 발표하였네요.


매년 진행되는 AKB48 가위바위보 대회입니다.
그동안 마츠이 쥬리나, 시노다 마리코, 시마자키 하루카, 와타나베 미유키 등이 우승을 했습니다.
그리고 후지타 나나는 2015년 가위바위보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결승전에서 나카니시 치요리와의 접전끝에 후지타 나나가 우승을 했었습니다.


그래서 솔로 싱글 1집 오른발 에비던스(右足エビデンス)를 발매하였습니다.

 

 

 

 

비인기멤버였지만 우승으로 솔로싱글 발매를 응원했고 오리콘 10위를 기록했었습니다.
노래도 갠적으로 좋아했었는데 음악방송에 출연하지 못했습니다.
운영이 푸쉬를 해주었으면 했는데 안해주더라구요.
아쉬운 멤버 중에 한명인데 큰 주목을 못받았고 인기를 못얻어서...
그래서 2~3년안에는 졸업을 발표할 것 같았는데 결국 졸업이군요.


12월 23일 악수회가 마지막 악수회이고 졸업공연의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후지타 나나는 13살에 AKB48에 들어와 9년째를 맞이하며 오랫동안 활동하며 졸업 생각을 여러번 했었다며
정말 졸업한다면 조금이라도 AKB48에 뭔가 남겨서 졸업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올해 로미오와 줄리엣 부타이를 하면서 최종일에 졸업을 결정하며
배우로 활약해야겠다는 목표를 확실하게 정했다고 합니다.
코미야마 하루카가 캡틴을 맡고있는 팀K의 멤버로서
멤버들 모두가 좋고 쓸쓸한 마음이 있다며 그래도 정말 즐거웠다고 코멘트하였습니다.
또한 블로그를 통해서도 졸업에 대한 이야기를 게시하였습니다.

그동안 정말 고생많았습니다.

 

 

AKB48 싱글 타이틀에 한번도 선발되지 못한건 너무 아쉽네요.
춤도 잘 추는 멤버인데...
후지타 나나의 졸업 발표 소식이었습니다.
그동안 AKB48 그룹 멤버 중에선 이타노 토모미, 마에다 아츠코, 이와

사 미사키,
와타나베 마유, 카사이 토모미, 다카하시 미나미, 와타나베 미유키 등이 솔로가수로 활동했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