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타노 토모미 스캔들! (미야자키 야스나리)


AKB48 1기생인 마에다 아츠코는 졸업하고 배우로 활동하다가 카츠지 료와 결혼하였습니다.

2018/05/07 - [일본/연예계뉴스] - 마에다 아츠코 스캔들! 카츠지 료 열애!

2018/09/15 - [일본/연예계뉴스] - 마에다 아츠코 임신!


대부분 멤버들이 그룹을 졸업하고 자연스럽게 연애를 하는데요.

 

 

 

역시 AKB48 1기생 멤버였던 이타노 토모미 소식입니다.
1991년생으로 호리프로 소속인 이타노 토모미는 토모찡이라고 불립니다.
AKB48 총선거에서 4위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멤버였습니다.
솔로 싱글도 발매하며 열심히 활동하였고 2013년 졸업하였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가수와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올해 히사모토 마사미와 출연한 영화 이매지네이션 게임이 개봉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꾸준히 사진집도 발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AKB48였을 때의 인기가 무색하게 현재는 하락세로 인기가 많이 없어졌습니다.
올해 2월에 발매된 싱글 10집 Just as I am은 오리콘 17위로 5천장 정도가 팔렸습니다.


그런데 프라이데이 잡지를 통해 이타노 토모미의 열애 스캔들이 보도되었습니다.
상대는 디자이너 미야자키 야스나리(宮崎泰成)입니다.

 

 

 

 

미야자키 야스나리는 대학을 다닐 때 창업하여 브랜드 GOD SELECTION XXX를 론칭한 디자이너입니다.
그의 차인 포르쉐에서 이타노 토모미가 내렸고 야키니쿠집으로 같이 들어가는 장면이 찍혔습니다.
식사가 끝나고 사진이 찍힐 까봐 시간 차를 두고 차에 타는 모습도 전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롯폰기 힐즈에서 약 2시간동안 시간을 보내고
이타노 토모미의 맨션을 갔다가 아침에 나오는 기사가 보도되었습니다.


마에다 아츠코의 결혼 당시 이타노 토모미는 결혼예정은 없지만 사랑은 하고 싶다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이타노 토모미는 예전에 EXILE(에그자일)의 TAKAHIRO(타카히로)랑 사귀었다고 보도된 적이 있습니다.
언뜻 느낌은 비슷해 보이는 것 같네요.
(참고로 타카히로는 배우 타케이 에미와 결혼했습니다.)


투샷사진도 있고 내용을 보니 2016년부터 취재를 해온 것 같은데 파파라치도 정말 대단하네요.
연예인들은 정말 연애도 마음대로 못할 것 같네요.
아무튼 토모찡도 곧 결혼 소식이 들릴 수도 있겠네요.

 

 

 

 

 

저는 이타노 토모미 노래중에 little을 가장 좋아합니다.
아무래도 일본이랑 한국에서는 Dear J(디어제이)가 가장 유명하겠지만요.


확실히 인기가 없어졌다는게 느껴지는 게 이런 스캔들이 보도되는데도 전혀 화제성이 없네요.
댓글 반응도 그냥 좋은 남자 만나서 연애하고 결혼하라는 듯한 내용이 많습니다.

 

한편, 이타노 토모미의 소속사는 열애를 부정했습니다.

 

2018/02/06 - [일본/연예계뉴스] - 이타노 토모미 싱글 Just as I am 재킷사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