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리 미오나 영화 핫 기믹 주연! (ホットギミック)

 


8월 8일 발매된 노기자카46의 싱글 자기중심적으로 가자!는 누적 118만장을 돌파하였습니다.
그리고 니시노 나나세가 졸업을 발표하여 싱글 22집이 11월 14일 발매될 예정입니다.

 

2018/09/21 - [일본/연예계뉴스] - 니시노 나나세 졸업 발표!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노기자카46의 호리 미오나 소식입니다.
호리 미오나(堀未央奈)는 노기자카46 2기생으로 1996년생입니다.
싱글 バレッタ(바렛타)의 센터를 맡았던 인기멤버입니다.
언더로 떨어지기도 했지만 최근에는 계속 싱글 타이틀에 선발되고 있습니다.
유일한 2기생 센터 경험자입니다.
HKT48의 미야와키 사쿠라와 닮은꼴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작년에 개인 사진집 君らしさ(너다움)을 발매하기도 했었는데요.


호리 미오나가 영화 첫 주연을 맡았다는 소식입니다.
내년에 공개되는 영화 핫기믹(ホットギミック)입니다.
야마토 유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고 합니다.

 

 

 

 

참고로 호리 미오나의 영화 첫 출연작품이라고 합니다.
첫출연에 주연을 맡은 것입니다.
영화 핫기믹에는 시미즈 히로야, 이타가키 미즈키, 마미야 쇼타로 등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이하라 미키의 만화로 450만부가 넘게 팔린 핫기믹이 원작이라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학산문화사를 통해 정발되기도 했던 만화책입니다.
아이하라 미키는 동경소년소녀, 오늘은 맑음, 5시부터 9시까지 등의 작품이 유명합니다.
주인공 나리타 하츠미를 연기하는 호리 미오나입니다.
야마토 유키 감독은 노기자카46의 노래 ハルジオンが咲く頃(봄망초 필 무렵)을 봤었다고 합니다.
거기서 호리 미오나의 생기있는 존재감을 보고 영화 출연을 발탁했다고 합니다.
이미 촬영도 시작했다고 합니다.


호리 미오나는 현장에 잘 어울릴 수 있을지 불안했지만 배우들 모두 나이가 비슷해서 안심했다고 밝혔습니다.
배우들이 먼저 말을 걸어주었다며 영화 내용에 대해서 누군가와 사귀고 있다고 해도
다른 누군가에게 마음이 헤매는 것은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그런 리얼한 감정과 마음의 동요를 잘 연기하고 싶다고 코멘트하였습니다.

 

 

 

 

영화 핫기믹 기대됩니다.
사진집 판매량도 10만부를 넘으며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호리 미오나의 활약 기대됩니다.
한편, 노기자카46은 12월 1일 중국 상하이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2018/09/10 - [일본/연예계뉴스] - 노기자카46 상하이 단독 콘서트 개최!

 

 

일본연예계 소식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