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이리 레오 - もし君を許せたら (만약 너를 용서한다면 180714 음악의 날)


 
이에이리 레오(家入レオ)는 1994년생으로 일본의 가수입니다.
켄온 소속으로 본명은 이에이리 와카나입니다.

 

 

 

2012년 데뷔하여 Silly, 君がくれた夏, 僕たちの未来 등의 곡이 반응이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도 호감이 있는 가수입니다.
작년에 5주년 베스트앨범을 발매하였고 올해 2월에는 정규 5집 TIME을 발매하였습니다.
내년 2월에는 이에이리 레오 7th Anniversary Live at 오사카성홀 ~Premium Symphonic Night~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오늘 올려드리는 영상은 もし君を許せたら (만약 너를 용서한다면) 라이브 영상입니다.
8월 1일 발매된 싱글 14집입니다.
もし君を許せたら (만약 널 용서할 수 있다면)은 오리콘 16위를 기록했습니다.
누적판매량은 1,3만장을 돌파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싱글 재킷사진이 마음에 드는데요.
절대 영도~미연 범죄 잠입 수사~의 주제가로 쓰인 곡입니다.
이에이리 레오는 그동안 바다위의 진료소(海の上の診療所)와 사랑하는 사이(恋仲) 게츠쿠 드라마 주제가를 맡았습니다.
이번 노래도 게츠쿠인 절대영도3의 주제가이기 때문에 벌써 게츠쿠 주제가를 세번이나 맡았습니다.갡
이번 노래를 들으니 갠적으로 이수영 노래가 생각나네요.
(개인적인 감상입니다.)


게츠쿠 주제가는 지금까지 아라시(嵐)와 Mr.Children(미스터칠드런)이 6회로 가장 최다입니다.
그리고 여가수 중에서는 나카야마 미호가 4번을 맡았었죠.
이제 활동 7년째를 맞이하는 이에이리 레오가 3번이니 많은 편이죠.
확실히 갈수록 성숙해지는 것 같습니다.
이번 노래도 정말 마음에 들어요.


작년에는 드라마 신주쿠 세븐에도 출연하며 여배우 데뷔를 했었는데 별로였나봐요.
그뒤로 연기 소식은 없네요.

 

일본가수 노래 영상 올려드리는 블로거 호원이의 관심사입니다.
영상이 짤리게 되면 재업로드는 하지 않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