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타가와 케이코 집을 파는 여자의 역습 주연! (2019년 1분기 일드)

 

키타가와 케이코(北川景子)는 스타더스트 소속의 여배우입니다.
2016년 가수 DAIGO와 결혼하였습니다.

 

 

 

 

1986년생인 키타가와 케이코는 여성이 되고 싶은 얼굴 랭킹 설문조사에서 꾸준히 1위를 하였습니다.


최근에는 히라테 유리나 주연의 영화 히비키 -HIBIKI-에 출연하여 3억엔 이상의 흥행수입을 거두었습니다.
몹걸, 버저비트, 달의 연인, 수수께끼 풀이는 저녁식사 후에, 악몽짱,
LADY ~최후의 범죄 프로파일링~, 독신귀족, 탐정의 탐정, 히어로 시즌2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올해는 대하드라마 세고돈에 출연하였기 때문에 연속드라마는 찍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며칠전 지정 변호사(指定弁護士) 스페셜드라마 주연을 맡아 방송이 되었습니다.
10월에도 페이크 뉴스라는 스페셜드라마의 주연을 맡았습니다.


아무튼 그동안 많은 드라마에 출연한 키타가와 케이코입니다.
그리고 2019년 1분기 일드로 연속드라마 컴백을 한다고 합니다.
키타가와 케이코의 주연 대표작 중 하나가 집을 파는 여자(家売るオンナ)입니다.
그 후속편이라고 합니다.

 

 

 

2016년 닛테레에서 방송된 집을 파는 여자는 11.6%의 평균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2017년에 스페셜드라마로도 방송되어 13.0%의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帰ってきた家売るオンナ)
집을 파는 여자는 홍콩, 필리핀, 태국, 한국, 대만에서도 방송되었었습니다.
나카무라 토오루, 쿠도 아스카, 치바 유다이 등이 출연하였었습니다.
반응도 좋았고 여러 상도 수상했었습니다.


집을 파는 여자 시즌2의 제목은 집을 파는 여자의 역습(家を売るオンナの逆襲)으로 정해졌다고 합니다.
역시 닛테레 수요드라마로 짐승이 될 수 없는 우리 후속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공명의 갈림길, 세컨드 버진의 오오이시 시즈카 각본의 작품인 집을 파는 여자의 역습입니다.
2년만에 연속드라마 컴백을 하는 키타가와 케이코는 이번에 제의를 받아서 정말 기뻤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도 놀라운 방법으로 집을 팔고 또 팔겠다며 코멘트하였습니다.
또한 원작이 없는 오리지널 드라마가 속편이 만들어지는 건 처음이라 정말 기쁘다고 밝혔습니다.


나카무라 토오루, 치바 유다이, 쿠도 아스카 등 부동산 멤버들도 그대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저번 시즌1은 GReeeeN이 주제가를 맡았었는데 이번에는 누가 맡을 지 궁금합니다.


한편, 11월 2일 키타가와 케이코 주연의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가 개봉합니다
치바 유다이, 나리타 료, 다나카 케이, 하라다 타이조, 카나메 준, 바카리즈무가 출연하였습니다.
나카타 히데오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으로 SNS 미스터리 영화입니다.
은근히 속편 기다리신 분이 많은 것 같은데 다행입니다.

 

2018/04/19 - [일본/연예계뉴스] - 키타가와 케이코 히비키~소설가가 되는 방법~ 출연!

2018/08/13 - [일본/연예계뉴스] - 키타가와 케이코 지정변호사 스페셜드라마 주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