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부쿠로 해러스먼트 게임 주제가 담당! (風をみつめて)

 

일본의 듀오 코부쿠로(コブクロ)는 일본 레코드대상도 수상한 적이 있습니다.
코부치 켄타로와 쿠로다 슌스케로 이루어져 2001년 메이저 데뷔를 하였습니다.

 

 

 

서로 동갑인데요.
코부쿠로는 그동안 永遠にともに, 桜, 未来(미래) 등 여러 히트곡이 있습니다.
2011년 활동을 중단하였지만 다시 활동을 재개하여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올해 4월 싱글 29집 ONE TIMES ONE를 발매하며 오리콘 2위를 했었습니다.
누적판매량은 4만장을 돌파하였더라구요.


얼마전까지 KOBUKURO WELCOME TO THE STREET 2018 "ONE TIMES ONE" 투어를 개최하였고
9월에는 결성 20주년 기념 라이브를 앞두고 있는데요.


11월 7일 발매될 코부쿠로의 싱글 30집 風をみつめて(바람을 모아서)소식입니다.
싱글에는 夏の雫, 白雪 등의 수록곡도 실린다는데요.
風をみつめて가 테레비도쿄 개국 55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해러스먼트 게임의 주제가로 결정되었습니다.
역시 이번 노래도 타이업이 되었네요. 그것도 드라마 주제가!

 

 

코부쿠로는 그동안 애니메이션 바쿠만, 크로스게임, orange라든가
영화 잠깐만 회사좀 관두고 올께, 은색시즌 주제가를 맡았었습니다.
물론 가족의 속사정, 스모걸(土俵ガール!), 관료들의 여름 등 드라마 주제가도 맡았었구요.


해러스먼트 게임(ハラスメントゲーム)은 라스트찬스 후속으로 방영될 드라마입니다.
카라사와 토시아키(唐沢寿明)가 주연을 맡았다고 하네요.
이노우에 유미코가 각본을 맡은 해러스먼트 게임 기대가 됩니다.


카라사와 토시아키는 그동안 나폴레옹의 마을, 라스트 캅,
루즈벨트 게임 등많은 드라마에 출연하였는데
올해는 암소멸의 함정이라든가 히어로를 만든 남자 등 스페셜드라마만 출연했었는데
드디어 연속드라마네요.


드라마Biz (ドラマBiz) 시간대가 올해 시작되어서 불안하긴 하지만 시청률 잘나왔으면 좋겠네요.
코부쿠로 드라마 타이업 소식이었습니다.

 

 

 

 

위 영상은 코부쿠로의 메세지 영상입니다.

 

일본연예계 소식 전해드리는 블로거 호원이의 관심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