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모토 유스케 복귀예정! 개인사무소 설립!

 

야마모토 유스케(山本裕典)는 1988년생으로 일본의 배우입니다.
원래 에버그린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었습니다.

 

야마모토유스케

 

 

야마모토 유스케는 퍼즐, 아름다운 그대에게, 우리집 남자, 텀블링,
오란고교 호스트부, 검은옷 이야기, 야마다군과 7인의 마녀 등에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여자 문제가 많았었고 작년 소속사 계약위반으로
에버그린 엔터테인먼트에서 해고가 되었습니다.
그동안 여러차례 얘기를 했었지만 몇번이나 그래서 결국 계약을 종료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큰 법적인 문제는 아니지만 소속사 홈페이지에서 이름도 삭제되었었죠.


제가 알기로는 부업을 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무튼 계약이 종료되고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요.


연예계 복귀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야마모토 유스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개인사무소를 차린 소식을 전했습니다.

 

개인사무소

 

야마모토 유스케는 응원하는 팬 여러분께 어떤 형태로도 응하고자 계속 생각하고 있었다며
앞으로 배우로 탤런트로 아티스트로서 노력하겠다고 생각한다며
홈페이지도 만들었다고 합니다.
일이나 소식을 수시로 업로드하고 싶고 개인 활동이기 때문에
거리감이 더 가까워진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야마모토 유스케의 공식홈페이지 주소입니다.
http://www.y2-pro.com/


그런데 걱정인건 역시 소속사에서 짤렸던 마당에 온전하게 연예계 활동을 할 수 있을지입니다.
게다가 데뷔 초기에는 여러모로 푸쉬를 해주어서
드라마 주연도 맡고 많은 작품에 출연했었는데 생각보다 큰 인기를 얻지 못해
계속해서 조연으로만 출연하고 있었죠.


이렇게 복귀를 선택했으니 아무쪼록 열심히 활동했으면 하네요.

예전에 정말 좋아했던 배우였는데...

 

에버그린

 

일본연예계 소식을 전해드리는 호원이의 관심사였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