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마츠이 쥬리나 활동 중단 발표! (프로듀스48 하차)

 

안녕하세요. 호원이의 관심사입니다.

마츠이 쥬리나 하차 잠적 관련소식은
대한민국 블로거 중에 가장 먼저 소식 전해드렸었었는데요.

 

 

SKE48 1기생인 마츠이 쥬리나(松井珠理奈)는
데뷔 때부터 AKB48의 싱글 大声ダイヤモンド(오오고에 다이아몬드)의
센터를 맡으며 데뷔하였고 SKE48의 많은 싱글 타이틀의
센터를 맡아 활동했습니다.

 

그리고 결국 6월 16일에 개최된
2018년 AKB48 총선거에서 1위를 하였는데요.


그동안 마에다 아츠코, 오오시마 유코, 사시하라 리노,
와타나베 마유가 1위를 하였었는데 마츠이 쥬리나는
여러 태도, 인성 논란
이 불거졌습니다.


프로듀스48(PRODUCE 48)에도 참여하는 마츠이 쥬리나는
그 뒤로 악수회 등 행사는 물론 TV에도 출연하지 않고 있는데요.


6월 27일 있었던 테레토음악제 음악방송에서
센터를 맡은 SKE48 갑자기 펀치라인 무대에도 오르지 않았었습니다.
그리고 7월 7일 개최된 THE MUSIC DAY(더 뮤직 데이)입니다.

 

 

 

아라시, 에그자일, 코다 쿠미, 노기자카46, 퍼퓸,
세카이노 오와리 등 인기 가수들이 참여한 방송인데
9월에 발매예정인 AKB48의 뉴 싱글을 공개할 예정이었습니다.

항상 더 뮤직데이를 통해 신곡을 공개하거든요.


당연히 마츠이 쥬리나가 AKB48 총선거 1위이기 때문에 센터로 나올 예정이었는데요.

 역시나 마츠이 쥬리나는 출연하지 않았습니다.

 

스다 아카리, 미야와키 사쿠라,
무카이치 미온, 요코야마 유이, 무토 토무, 오카다 나나,
타카하시 쥬리, 오오바 미나, 소다 사리나, 후루하타 나오,
요시다 아카리, 타나카 미쿠 야부키 나코, 오기노 유카,
혼마 히나타 등 총선거 2위부터 16위까지의 멤버들만
신곡 센티멘탈트레인(センチメンタルトレイン) 무대에 섰습니다.


그리고 마츠이 쥬리나의 활동 중단이 공식 발표되었습니다!

 

 

마츠이 쥬리나의 활동 중단 잠적에 대한 공식입장입니다.


마츠이 쥬리나는 이전부터 컨디션 불량이 계속되고있어
일부 활동을 휴식시키고 하고있었지만 이번에 SKE48 및 48그룹
활동을 잠시 중단해서, 요양에 전념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또한, 활동 휴지 기간에는 개인 메일 비롯한
각종 SNS의 업데이트도 휴식하겠습니다.
팬 여러분, 관계자 여러분께 걱정과 폐를 끼치게 되었지만
아무쪼록 이해 양해 부탁드립니다.
복귀의 목표가 서게되면 다시 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
또한, 악수회에 관한 향후의 대응에 대해서는
추후보고하므로, 잠시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마츠이 쥬리나의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얼른 사과를 하고 나오는게 정말 좋았을텐데...

사실상 더 뮤직데이가 그동안의 태도와 잠적에 대한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했거든요.


이렇게 되면 다음주에 촬영예정인 프로듀스48에도 참가하지
못하겠군요. 프로듀스48 순위 선발식도 있을 예정인데
결국 마츠이 쥬리나는 이렇게 프로듀스48을 하차하게 되네요.


아쉽습니다. 그나저나 이번 신곡 노래 좋네요.
센티멘탈트레인 뭔가 노기자카46 노래같기도 하고 가사도 좋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