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 박유나 열애

 

 

 

작년 12월에 군대 입대를 한 배우 김민석입니다.
배우 김민석과 배우 박유나가 열애중이라는 기사가 떴는데요.


김민석, 박유나는 작년 11월 KBS 2TV 드라마스페셜 '닿을 듯 말 듯'에 출연하였습니다.
컬링을 소재로 한 드라마에 남녀주인공으로 나왔었습니다.


처음 드라마로 인연이 닿았고 결국 올 초부터 연애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김민석이 휴가를 나왔을 때 박유나를 만나 데이트를 하는 사진이 찍혔나봅니다.

 

 

 

김민석은 배우 이주빈과도 열애설이 뜬 적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김민석 배우 좋아하는데요.

부산 출신의 배우 김민석은 1990년생입니다.
박유나는 1997년생입니다.
무려 7살 차이나네요.
김민석이 동안이라 외모적으로는 큰 차이는 없는 것 같아요.


 

 

김민석 키는 170cm이며 박유나 키 역시 170cm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민석은 슈퍼스타K3 출신으로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하여 2012년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로 데뷔하였습니다.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일식, 한식, 양식 조리사 자격증도 있고 택배와 음식점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며 연기공부를 하였습니다.
역시 태양의 후예 김기범 역할이 정말 찰떡이었습니다.
선임들에게 이쁨받는 후임이었어요.

 

 

 

김민석은 닥터스, 피고인, 청춘시대2, 이번생은 처음이라, 뷰티인사이드 등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제53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신인연기상을 수상하였는데요.
뷰티인사이드에서 김민석 연기도 재밌었죠.


인기가요 mc로도 활약했으며 개인적으로 인피니트 엘과 출연한 꽃미남 브로맨스 추천합니다.
아프리카 BJ 로이조와 친구 사이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복면가왕에 출연한 적도 있습니다
김민석은 영화 광대들, 미옥에도 출연했습니다.

 

박유나는 2015년 '발칙하게 고고'로 데뷔했고
'비밀의 숲' '더 패키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등에 출연하였는데요.


올해 초 방송된 스카이캐슬에서 가짜 하버드대생이자 김병철·윤세아의 장녀 차세리 연기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박유나는 크다컴퍼니 소속으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를 나왔습니다.
원래 꿈이 모델이였으며 예고 모델과에 들어가려고 춤을 배웠다가 재미를 붙여 고3때까지 아이돌 연습을 했다고 합니다.
이니스프리, 아시아나항공 등의 모델이기도 했었죠.
얼마전에는 공유와 함께 맥심 카누CF를 찍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김민석은 2020년 7월 제대예정입니다.

 

 

 

+김민석과 박유나 열애가 보도 된 가운데
김민석 측에서 열애설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습니다.

그냥 친한 동료사이라는 것 같네요.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군복무 중인 김민석은
휴가 때 박유나 뿐 아니라 '닿을 듯 말 듯' 팀과 만나 식사를 한 것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출연진 전원이 친하다네요.

 

 

 

김민석 소속사에 따르면 드라마를 같이 했던 멤버들이 나이가 비슷한 또래라서
다같이 친해 휴가 나올 때마다 자주 만났던 것이 와전된 것 같다고 합니다.
아쉽네요. 잘어울리긴 했는데...


박유나 측에서도 공식입장이 있었습니다.
박유나 본인에게 확인 결과 김민석과는 작품으로 만난 가까운 동료일 뿐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김민석 박유나 사진 모음입니다.

잘어울려요.

 

 

 

참고하시면 좋을 정보입니다.

 

 

 

 

 

 

 

 

 

 

 

 

 

 

+ Recent posts